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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esxcfg-dumppart -t
- esxcfg-dumppart --copy --devname (-t 결과 경로복붙) -o 1
- /scratch/core/ 경로 안에 덤프파일 확인
- 담당자에게 해당 경로안의 덤프파일 메일로 보내달라하기 (ftp 프로그램 이용하시면 됨 ex.파일질라, winscp 등)
덤프파일 추출 후 담당자께 위 덤프파일 경로 알려드리기 -> 메일로 덤프파일 다운받으셔서 나에게 메일로 전달주시면
-> 덤프파일과 라이선스 정보로 케이스 오픈
케이스 오픈:
007-9886-20750
1. 전화걸기
2. 고객사명,발신자명, 라이센스 키 값, 해당 문제 요약 말하기 (스스로 재부팅 후 psod 발생)
3. 메일오면 접수 ON
4. 메일 추가적으로 오고 상세사항 기입
- 장애 발생한 ESXi 호스트 전체 로그도 필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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